에스더 실용음악학원은 1997년에 개설되어 최고의 강사진, 최고의 커리큘럼과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실용음악 명문 입시학원입니다.
● STEP 01 상담
상담입학을 희망하는 수 강생들은 전화,내방을 통해 입학상담을 하게 되며 상담시간은 전화로 예약을하심됩니다. 상담시간은 오후1시 ~ 오후10시 /전화상담 오전 11시 ~ 오후 9시(02-382-0233)
● STEP 02 입학원서 작성(내원시)
입학원서 작성상담을 통해 수강이 결정되면 입학원서를 작성하게됩니다. 본원의 강사들은 평소에 학원에 장시간 상주하고 있지 않으며 정해진 요일에만 출강합니다.
출강요일은 전화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STEP 03 등록
등록입학원서 작성후에는 등록 절차를 밝게 됩니다. 수강료는 카드와 현금 결제 모두 가능하고 본 학원은 월별 수납방식을 택하고 있습니다.(매월 25일~ 30일 수강비 납부일)
학원계좌로 온라인 입금을 할경우 입금 완료한 후에 반드시 입금사실을 학원으로 알려주셔야 등록절차가 완료됩니다.
납부가 지연이 될경우 수업배정이 늣어지게 되므로 입학원서를 작성후 신속한 납부를 하여야 수강에 차질이 빚어지지않습니다.
수강료를 납부한 후 수강이 이루어지기 이전에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강을 포기할 경우 학원으로 방문하거나연락을 취할 경우 수강료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이 때, 첫 수업이 시작되는 날 하루 이전까지 수강료가 납부되지 않을경우 당일 수업은 취소가 됨을 유의해 주세요.
● STEP 04 수강시간 통보
수강시간 통보입학원서를 작성하고 수강료 결제를 마치게 되면 빠르면 당일 또는 다음날까지 수강생에게 첫 수강 일정을 통보하게 됩니다.
● STEP 05 첫 수강
첫수강수강생은 자신의 수강 시간을 엄수하여야 하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결석을 할 경우 하루 전날 학원에 알려주셔야 수강료에 포함되지않고 수업횟수를 연기할 수 있습니다.
만일 당일 연락할 경우 결석처리가 되어 1회분의 수강료가 자동 차감되어집니다.
수업횟수의 연기는 한달 이내에 1회까지만 가능하며 2회부터는 자동 결석처리가 되어 역시 수강료가 자동 차감 되어집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장기간 결석을 하게 될경우 수업 일시정지 신청을 하셔야 하며 정지 신청 후 3개월 이내에 재수강이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재수강 및 수강료 반환이 불가능합니다.
● STEP 06 재수강 신청
재수강 신청본 학원 수업은 월4회로 이루어져 있으며 4회 수강과 동시에 또는 그 이전에 재수강 여부를 결정하시고 수강료 등록을 마쳐야하만 다음달 수강수업이 진행이 됩니다.
* 연습실 사용방법*
고등학생(오후 4~7시 또는 오후7~10시 사용 가능)
자퇴생.재수생 (그날 수업 일정에 따라 오전 10시 ~ 오후 4시 또는 오후 1시 ~ 4시 사용 가능)
예약시간은 3가지중 선택 오전 10시 ~ 오후 4시, 오후 4시 ~ 7시, 오후 7시 ~ 10시
모든 연습실 개방시간
평일 : 오전10시~오후 10시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4시 가능
(이 시간 외에는 사용금지)
월.화.수요일 예약은 전날 가능
목.금.토.일요일은 수요일에 예약가능
매일 연습 안나오는 학생들은 따로 원장님께 연락해서 연습실 잡을 것!
#연습실 예약방법 월화수는 전날 12시
(예-월요일 예약시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12시에 예약하면 됨(월,화)/목금토는 화요일에서 수요일로 넘어가는 밤 12시에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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